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가업승계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성혼전문, 재혼, 맞선, 상담 안내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Why S.Noble

자주하는질문

Q

A
에스노블과 계약 후, 당사로 인한 손해가 발생하였을 시는 결혼중개업 관리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실수 있습니다.
제1항. 결혼중개와 관련하여 손해를 입은 이용자는 결혼중개업자가 손해배상을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보증보험금 또는 예치금의 지급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2항. 이용자가 제1항에 따라 손해배상금의 지급을 청구하려면 이용자와 결혼중개업자 간의 손해배상합의서(공증증서)화해조서 또는 확장 된 법원의 판결문 정본,
그 밖에 이에 준하는 효력이 있는 서류를 시.도시사 또는 시장,군수,구청장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3항. 에스노블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령을 준수합니다.
Q

A
엄격한 내부 보안 시스템으로 회원의 정보가 외부로 유출 되지 않습니다.
특히 회원님의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부분은 온라인 상에 보관될 시 뒷자리는 아예 입력 되지 않습니다.
물론 오프라인의 문서에는 회원님의 서류 대행을 위해서 기록 보관 됩니다.
Q

A
서비스중 본인의 의사에 따라 회원 탈회와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은 공정거래 위원회 약관에 따라 적용되며 회원님의 사정으로 환불이 되는 경우에 가입비의 80% 중에서 만남 횟수 만큼을 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그러나 회원들 간의 성혼이나 회원의 심각한 매너 불량 등의 이유로 만남이 중단되는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Q

A
회원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만남이 유보되어 1년동안 규약된 횟수의 만남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기간은 자동으로 연장 됩니다.
또한 유학생이나 외국에 거주하시는 경우에 기간과 상관없이 규약된 횟수가 될때까지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간과 상관없이 빠른 만남을 원하실 경우에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Q

A
실제 만남 이후에 담당자가 늦어도 2일 이내에 전화를 드려서 남녀 양쪽의 마음을 확인 합니다.
이때 되도록이면 만남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진솔하게 표현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솔직한 의사 표시가 다음 매칭에서는 좋은 참고 자료가 됩니다.
Q

A
가능하다면 모든 요구사항을 수용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만, 남녀의 만남에서 현실적인 부분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만남은 일방의 요구가 수용되어 이루어질 수 있지만 결혼은 쌍방의 의견과 느낌, 또 양가 부모님들의 생각이 종합되어야만 성사될 수 있습니다.
에스노블의 성혼커플을 분석해보면 최초 인터뷰 시에 말씀해 주셨던 의견들의 약 70%정도가 수용되어진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요시되는 상대의 조건과 융통성을 발휘할 수 있는 조건들을 인터뷰 시에 컨설턴트와 조율하시는 것이 좋은 분을 빨리 만나시는 지름길입니다.
Q

A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 에스노블은 엄격한 직원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 컴플레인이 직원들의 불이익으로 연결되는 내부관리 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의 컴플레인이 발생 하였을 경우 다양한 경로를 통해 해소해 드리고자 노력 합니다.
Q

A
가입비 결제가 완료된후 통상 7~10일 정도가 소요 됩니다.
이는 가입자의 서류 확인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 입니다. 서류확인이 완료되면 바로 만남 대상자를 추천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A
부모님이나 친지분이 대신하여 상담을 하고 가입 하실 수 있으며, 에스노블은 부모님께서 자녀 가입을 하시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은 편 입니다.
단 이 경우 회원 본인의 사진을 꼭 지참하셔야 하며, 대리 가입 이후에 본인이 직접 에스노블로 방문하셔서 심층적이고 구체적인 상담을 하실것을 권합니다.
Q

A
개개인의 성격, 취향, 스타일까지 고려한 내실 있는 만남을 진행시켜 드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에스노블로 내방을 해주셔야 합니다.
부모님 등 대리인의 방문도 가능하며 방문 시에는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미리 인터뷰 시간을 지정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서류는 직장에 다니시는 경우 재직증명서(의료보험증 복사본), 외국에서 학교를 마치신 분은 졸업 증명서(성적 증명서)가 구비되어야 하며,
호적등본이나 국내 대학 졸업증명서는 저희가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가입비 결재가 완료된 이후 서류 확인 절차는 약 1-2주가 소요되고 회원서비스를 위한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곧바로 회원님의 스케쥴에 따라 만남이 진행됩니다.
Q

A
회원님들의 다양한 욕구에 부응 하고자 성혼시 까지 만남을 진행해 드리는 성혼 프로그램이 있으며, 가입비와 성혼시 사례비를 지불하시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회원님들의 불신중 횟수채우기식 매칭에 대한 불만을 해소시켜 드리기 위해서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Q

A
홈페이지 내에서는 정회원으로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본인이나 대리인이 에스노블로 직접 내방을 하시거나 저희 매니저가 방문을 드려서 심층 인터뷰를 하시고 회비가 납부되어야만 정회원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온라인상에서 웹회원에 가입하시면 회원프로파일 열람등 온라인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