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가업승계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성혼전문, 재혼, 맞선, 상담 안내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Why S.Noble

성혼스토리

행시사무관 초혼남성♥ 대기업재직 초혼여성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1.04 18:55
조회수
2,499
안녕하세요 에스노블입니다.
저희 상류층전문 결혼정보회사이지만 자신의 전공분야를 선도하는 리더인들이 경제력과 품위를 갖춘 명문가 집안의 자녀, 가업승계자 등과 성혼할 수 있는 오픈 결혼정보회사인 거 알고 계시죠?

이것을 입증해주신 회원님, 지난달 말 드디어 품절남 등극!!

우리 남성회원은, 87년생(35세) 서울대학교 졸업, 행시출신, 보건복지부 산하 사무관으로 재직중이시고 과묵하고 표현이 조용하신 분이시죠. 어찌나 겸손하신지 그리고 공무원 조직에 계셔서 그런지 나이에 비해 조숙하신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리스마와 함께 은근한 유머 감각도 있으셔요^^, 들릴듯 말듯한 목소리로 하시는 말씀, 공무원으로서 웰빙라이프는 접어두었다시며 웃는듯 안웃은 듯한 썩소가 살짝 입가에 ㅋㅋㅋ
부모님 모두 평범하시고 여동생도 평범한 회사원이시랍니다. 2살 어린 여동생이 본인보다 집안에서 더 아들 같은 페미니스트라시며^^ 요즘 여성들이 적극적인 것도 좋은데, 남성의 뜻도 잘 따라주는 여성적인 여성을 만나고 싶다고 하시더군요 ㄲㄲ

우리 남성에게 에스노블이 소개한 운명의 짝,
여성회원은 91년생(31세) 이화여자대학 졸업, 삼*증권 인사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자그마한 체구에 깜찍하고 귀여운 회원님이십니다. 아버님은 작은 개인 병원 원장으로 내과의사이시구요
2살 많은 의사 언니보다 먼저 결혼하게 되었다는 것이 더 기쁘다시며 에스노블로 청첩장 보내주시겠다고 전화를 주셨습니다!
어머니도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그러나 평범한 가정주부로서 두 딸과 남편을 내조하셨던 어머니께서 저희 회사의 명성을 알고 따님 몰래 가입시키셨었죠.
우리 여성회원은 운명의 상대를 만나기전 5명 정도 만남을 가지셨었고 그리고 6번째 만남이, 인연이 되고, 운명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 전에 만나뵈었던 남성회원과 꽤 교제를 하셨었는데, 6번째 만남의 회원님과 결정적으로 운명적인 인연이라 느꼈던 사건이 있었다고 하더군요!

우리 남성회원께서 지난 8월말 이건희 특별전을 예약하고 두 분은 함께 전시를 관람하셨다고 합니다. 근처에 유명한 미슐랭 맛집도 함께 가면서, 함께 이건희, 삼성, 이건희 일가, 전시회 유물들..에 대해 얘기도 많이 나누었다고 해요.
그리고 그 날, 서로에게 신선했던 진지한 대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성회원님은, 내가 만났던 여성들은 대부분 완벽한 사랑과 해피엔딩을 꿈꾸더라. 행시패스에 대한 환상이 현실과 다르다는 것에 대해 결혼할 여성이 미리 환상을 가지고 있지 않았으면 했는데,
나이에 비해 상대방에게 부담을 주는 철없는 환상을 가진 여성이 아닌 것 같아 좋았다. 나에 대해 진실로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주는 것 같은 느낌이었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셨습니다.

우리 여성회원님은 이렇게 얘기해주셨어요.
이 사람을 만나기전에 만나보았고 교제해 보았던.. 남자분들과의 만남이나 교제가 항상 원했던 대로, 기대했던 대로 일어나지 않았던 것 같다고..
그것이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감정을 만들기 시작하고 그것이 상대방의 탓이려니 생각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미리 잘못 상상하거나 기대를 했던 것이 잘못이라는 생각이, 지금 이 사람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이 사람이 얘기하더라구요. 인생에서 생각했던 대로, 기대했던 대로 되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고 그것이 꼭 나쁘지만도 않다고. 우리에게 주어지는 대로, 미리 큰 기대를 하지 않으며 가는 그대로 한번 가보자고.
지금까지 만났던 다른 남자분들은 어떻게 하면 멋지게 보일까, 어떻게 하면 더 있어 보일까, 어떻게 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이 그런 것처럼 보일까.. 했었고,,
저는 그 남자들이 그들이 보여주고 싶어하는 모습을 기준으로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이 사람은 제게 아무것도 포장하려 하지 않는 것 같았고, 그것이 오히려 더 자존감있고 멋져 보였어요.
그러면서 애기하더라구요 행시.. 웰빙라이프와 멀다고 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이거 지금,,,
30대초반 초혼여성과 30대 중반 초혼남성의 대화 맞나요????!!!!

네 맞습니다!

아.. 한 10년 더 살아도 알까말까 하는 진리를 이분들은 어찌 이리 빨리 알았을까요?
역시 현명한 에스노블 회원분들이십니다!

선남선녀의 행복한 결혼에
큰 보람과 벅찬 감동이 밀려옵니다~!!
이렇게 한 쌍 한 쌍 아름다운 커플이 탄생할 때 마다
저희 에스노블의 명성과 자부심이 무럭무럭 자랍니다^^

결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증명해주셨군요! 집안까지 생각하신다면 에스노블 회원이시라는 걸!

이것이 에스노블의 존재이유입니다^^


에스노블은 대한민국 싱글들의 행복과 만족스런 결혼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

두 대통령가의 성혼에 쏟은 열정과 정성, 그리고 23년의 경험과 노하우
최초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의 가치를 경험해보세요
상담예약/문의 02-3445-4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