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혼스토리
34세 남성 가업승계자♥29세 여성 아나운서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9.21 14:48
- 조회수
- 2,391
안녕하세요 에스노블입니다. 또 하나 성혼스토리를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이 코로나 와중에도 운명은 피해가지 않나봅니다^^
이 운명적 만남에 대해 두 분 이렇게 말했습니다
여성회원 “이런 게 인연인가봐요 아직도 처음 만난 날이 엊그제 같은데.. 감사합니다~”
남성회원 “첫인상도 좋았고 만나는 동안도 배려와 이해심이 많은 사람이라고 느껴져서 잘해보고 싶었어요^^”
남성회원은, 86년생(34세) 2남중 첫째, 이름만 대면 알만한 유명 기업의 가업승계자로서, 우리나라 200대 기업 중 하나로, 경영진으로 젊은 상무로서 XX사업부를 이끌어 열심히 사업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설립자이신 아버지의 명예에 누가 되지 않도록 본인보다 회사에서 오래 근무해오신 직원분들께 항상 예의와 성심을 다 하고자 노력하신다는, 나이에 비해 매우 의젓하고도 자신감이 엿보이는 멋진 회원이세요.
에스노블에는 작년 12월, 지인이 저희 에스노블에 가입하여 결혼을 하게 된 것을 계기로 소개를 받고 가입하셨어요. 다른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셨었고 여러 여성분들을 만났지만 마음에 꼭 드는 오랜 인연이 되는 분을 만나지는 못하셨었는데 - 성격도 좋으시고 예의도 바르시고 나무랄데 없으신 우리 멋진 회원님… 역시 꼼꼼하시기까지 하셔서^^;; 사실 남성회원이 꽤 까다로우셨거든요. 이번에 결혼에 골인하신 여성회원과는 미팅 바로 다음날 만남 후기 확인차 연락드렸을 때 이미 그 주 주말에 만나기로 했다면서 다른 여성 프로필을 당분간 필요없을 것 같다고 하셨었더랬습니다. 코로나 와중에도 그리고 서로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꼭꼭 일주일에 하루 이틀 꾸준히 만남을 지속해 오셨다고 해요. 그리고 지난주 결혼 소식을 알려 오셨어요^^ 짝짝짝!!
여성회원은, 92년생(29세), 1남1녀중 둘째로 이화여대를 졸업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아나운서로,,, 역시 매우 까다로운 회원이셨죠^^; 키 168 cm 날씬하고 깨끗한 피부미인으로, 아버님은 공직자 출신의 교수이시고 어머님 또한 이화여대를 졸업하신 교수님으로 두 모녀가 대학 선후배 사이랍니다. 역시 외모 뿐 아니라 낭낭하면서도 예의바른 목소리가 듣기 좋은, 밝은 에너지의 매력이 넘치는 여성분입니다. 여성 회원도 역시 남성회원들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이신데,, 매우 까다로우셔서 꼭 맞는 인연을 만나는데 담당 매니저가 걱정도 하였습니다. 사실 여성회원은 사업가 집안의 남성을 선호하지는 않으셨기에… 담당 상담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조심스럽게 사업가 집안의 가업승계자를 추천하였고, 망설이다가 만남을 수락하였더랬죠.
여러분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회원분들의 반 이상이 애초 가입당시에 원하는 이성상보다는 그 이성상과는 다른 조건의 회원들과 인연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 에스노블의 15년 이상 20년 경력의 매니저들의 추천 프로필을 - 가입시 원했던 이성상과 조금 다른 점이 있더라도 - 꼭 한번 오픈마인드로 만나보시기를 권유합니다^^ 이것이 바로 에스노블 22년 역사의 숨겨진 노하우 중 하나거든요!!
까다로우셨던 두 멋진 회원분들의 결혼식이 눈앞에 아른 거리네요.. 마치 최고 유명 연예인들의 결혼식처럼 영화 같은 한 장면~!!
두 분의 성혼소식에 자긍심을 가지고 저희 에스노블 또 한번 힘내어 대한민국 싱글들의 품격있는 만남과 행복한 성혼 문화를 이끌어가겠습니다 영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