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가업승계 전문직 유학파 명문가 등 성혼전문, 재혼, 맞선, 상담 안내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 국내 최초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에스노블

Why S.Noble

성혼스토리

유학파 출신 변호사 성혼사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01.15 16:08
조회수
1,389
여31세 변호사

Q. 에스노블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나이가 31살이 되고 나니, 주변에서 결혼을 부추기는 말이 자주 오고 갔던 터였지만 직업이 변호사이다보니, 이성을 만날 시간도 기회도 너무 부족했었습니다. 그렇다고 아버지께서 주선해주시는 선자리는 제 이상형과 거리가 멀어, 늘 퇴짜를 놓기 일수였죠. 보다 나에게 '완벽한'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한참을 고민하던 차에 로펌 동료가 에스노블에서 만나 결혼까지 성공했다는 말을 듣고, 곧바로 홈페이지에 가입했습니다."

Q. 에스노블의 장점을 꼽자면?
"방문 상담 후에, 신원확인 절차를 받고 제 이상형이나 가치관 등 '저'와 관련된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히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원하는 이성을 찾아주겠다는 노력과 실력, 그리고 친절함까지 모두 담긴 상담시간이었죠. 이후 정회원 가입을 마치고 나서 커플매니저가 4명이나 담당하시는 것을 보고, '여기는 장사하는 곳이 아니구나'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Q. 지금의 남편분을 만나게 된 계기는?
"매칭서비스 세 번째 만남에서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됐습니다. 제가 미국 유학을 다녀오다보니, 그쪽으로 말이 통하는 사람을 간절하게 원하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지금 남편 역시 미국 유학을 다녀온 상태였고 로펌 대표로 일하는 중이어서 일과 관련된 이야기에 있어서도 공통점이 참 많았어요. 부모님들의 고향, 지역까지 얼추 비슷해서 그런지 '이 사람이라면 결혼할 수 있겠다'는 그 느낌을 확, 받았던 것 같습니다."

Q. 결혼을 망설이는 미혼남녀에게 조언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결혼 생활을 1년 남짓 겪으면서 가장 크게 느낀 사실 하나는 '내 곁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야 내가 비로소 행복할 수 있다'라는 아주 중요한 사실이었어요. 혼자여서 편한 점도 물론 있겠죠. 하지만 지금의 제 남편 없이, 제가 30대 중반에 접어선다는 것은 상상도 하고 싶지 않네요. 저처럼 시간이 나지 않는 분도, 막상 내 이상형과 거리가 멀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하는 분도 에스노블은 믿어보시기 바래요. 결혼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고, 만남에 대해서 고마워하는 놀라운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